번호 |
구분 |
제목 |
등록일 |
조회 |
[공지] |
[아시아-태평양] |
아세안 성분규정(배합금지, 배합한도) 및 미생물 한도 가이드라인 |
20.10.30 |
12605 |
[공지] |
[아시아-태평양] |
아세안 화장품 지침과 아세안 6개국 국가별 규정 및 제품등록 매뉴얼 관련 |
20.10.30 |
14774 |
192 |
아시아-태평양 |
필리핀 식품, 의약품, 건강기기 및 화장품법(Foods, Drugs and Devices, and Cosmetics Act) |
25.01.16 |
85 |
191 |
아시아-태평양 |
일본 의약품, 의료기기 등의 품질, 유효성 및 안전성의 확보 등에 관한 법률(医薬品、医療機器等の品質、有効性及び安全性の確保等に関する法律) |
25.01.16 |
84 |
190 |
미주 |
미국 연방 식품, 의약품 및 화장품법(Federal Food, Drug, and Cosmetic Act) |
25.01.16 |
104 |
189 |
미주 |
캐나다 식품의약품 규정(Food and Drug Regulations) |
25.01.16 |
81 |
188 |
아시아-태평양 |
호주 2020 소비재(화장품)정보기준(Consumer Goods (Cosmetics) Information Standard 2020) |
25.01.16 |
76 |
187 |
아시아-태평양 |
카자흐스탄 향수제품 및 화장품의 안전에 관한 관세동맹 기술규정(ТЕХНИЧЕСКИЙ РЕГЛАМЕНТ ТАМОЖЕННОГО СОЮЗА О безопасности парфюмерно |
25.01.16 |
69 |
186 |
아시아-태평양 |
키르기스스탄 향수제품 및 화장품의 안전에 관한 관세동맹 기술규정(ТЕХНИЧЕСКИЙ РЕГЛАМЕНТ ТАМОЖЕННОГО СОЮЗА О безопасности парфюмерн |
25.01.16 |
70 |
185 |
아시아-태평양 |
인도네시아 의약품 및 식품의 인도네시아 영토 반입 규제에 관한 식품의약품감독청규정(PerBPOM 27/2022 Pengawasan Pemasukan Obat dan Makanan |
25.01.16 |
65 |
184 |
미주 |
캐나다 화장품 규정(Cosmetic Regulations) |
25.01.16 |
77 |
183 |
미주 |
캐나다 식품의약품법(Food and Drugs Act) |
25.01.16 |
77 |
182 |
미주 |
FDA 시설 등록 및 제품 리스팅 가이던스 개정판 (2024년 12월판) FDA Guidance for Industry: Registration and Listing of Cos |
25.01.03 |
293 |
181 |
유럽 |
터키 화장품 규정(터키어 원문, 영문 비공식 번역본) |
24.11.04 |
532 |
180 |
아프리카-중동 |
이집트 화장품 코스모비질런스 가이드라인 |
24.10.25 |
761 |
179 |
아프리카-중동 |
이집트 2022 화장품 신고 가이드라인 |
24.10.25 |
419 |
178 |
아프리카-중동 |
이집트 화장품 화장품 신고시 클레임 가이드 |
24.10.25 |
409 |
177 |
아시아-태평양 |
태국 6_2 จัดเก็บข้อมูลเกี่ยวกับเครื่องสำอางไว้เพื่อการตรวจสอบ 6_2 화장품 판매를 위하여 보관해아 하는 정보 |
24.10.22 |
383 |
176 |
아시아-태평양 |
태국 5_2 หนังสือรับรองสถานที่ 5_2 화장품 제조 또는 수입 시설에 대한 인증서 |
24.10.22 |
323 |
175 |
아시아-태평양 |
태국 5_3 การยื่นคำขอและการออกหนังสือรับรองเครื่องสำอาง 5_3 화장품 인증서 신청 및 발급 |
24.10.22 |
305 |
174 |
아시아-태평양 |
태국 4_1 การจดแจ้ง ออกใบรับจดแจ้ง ต่ออายุ แก้ไข ใบแทน 4_1 화장품 신고에 관한 사항 |
24.10.22 |
338 |
173 |
아시아-태평양 |
태국 7_2 การโฆษณาเพื่อแก้ไขความเข้าใจผิดของผู้บริโภค 7_2 소비자 오해를 바로잡기 위한 화장품 광고 |
24.10.22 |
362 |